본문 바로가기

누워서 감상문

절대귀환 ,네이버 웹소설 - 오랜만에 본 정통 무협소설

네이버웹소설-절대귀환-사진
네이버웹소설-절대귀환

과거의 명문 정파 태백문, 봉문 상태인 그곳에서 정자 백태진이 납치당했다. 그것도.. 할아버지 백태상에게! 십 년 후 돌아온 백태진. 힘을 숨기고 평범하게 살려는 그가 억지로 무림에 나섰을 때 모든 이가 그 전율에 몸서리치리라!

-네이버 웹소설-


1.

정말 오랜만에 먼치킨, 회귀, 환생이 아닌 정통 무협소설. 살짝 먼치킨이 있지만 태어난 순간부터 강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어느 정도 강하지만 그렇다고 엄청 강한 게 아닌 초절정수준?응로 시작함.

 

2.

태어난 순간부터 강한게 아니라고 했지만 이건 뒤에 더 읽어봐야 할 이야기가 있는 듯. 또한 요즘 보던 웹소설들과 다르게 초반부터 기병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서 무공뿐만 아니라 무기에서의 이야기도 기대가 됨.

 

3.

역시 강한 건 못 숨김. 언제나 어디서나 그렇듯 약자들 앞에서는 강자가 되는 인물들이 나오지만 이를 물러서거나 주의! 경고! 이런 거 없이 그냥 '목이 땅에 떨어질 거다'하고 바로 베어버리려는 실천력. 칭찬함.

 

4.

주인공인 백태진의 성격만 봐도 침착하며 화를 낼 때는 내고 참을 때는 참을 줄 아는 하지만 자신이 필요할 때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융통성 있는 정도의 인물로 오랜만에 정통 무협을 보는 사람으로서 재미나게 보고 있음.


또 다른 정통무협소설이 궁금하다면.

https://8a5n9t5z.tistory.com/53?category=849031 

 

[무검마도] 정통무협소설과 먼치킨 소설이 합쳐진 네이버 웹소설 추천!!

무검마도 "그 아이는 다른 아이들과 다르게 조금 특이하지요. 아픔을 느끼면서도 아프다는 말을 안 하고 기쁨을 알면서도 웃지 않습니다...." 귀령곡의 유일한 생존자이자 단 한 명의 살귀가 천

8a5n9t5z.tistory.com